신안군 청소년 수련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주변여행정보

대광해수욕장
명사 삼십리 12km에 이르는 국내 최장 길이의 해수욕장으로 가도가도 끝이 보이지 않는 광활한 백사장이다. 매년 4월이면 국내 최대규모의 튤립 단지에서 형형색색의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튤립축제"가 개최된다.
용난굴
난파되어 표류한 선원들이 가족을 그리워 하며 눈물을 흘리자 승천하지 못하고 동굴에 숨어있던 이무기가 그 눈물을 먹고 용으로 승천하였다는 전설을 간직한 동굴로 여기서 소원을 빌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설화가 있다.
전장포항·토굴
임자도 전장포는 새우젓의 고향으로 전국 새우젓 어획량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전장포 토굴은 새우젓을 숙성시키는데 사용된 곳으로 사철온도가 일정하여 임자도 새우젓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곳이다.
우봉 조희룡 유배지
조선후기 추사 김정희와 쌍벽을 이룬 문인화의 대가로, 3년간의 유배생활을 하면서 집필과 작품활동을 꾸준히 한 곳이다.

대파
모래와 갯벌을 섞은 땅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임자도 대파는 하얀 연백부가 30cm가 넘는 각종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하다. 선도와 저장성이 유달리 좋고, 빼어난 향과 아삭한 육질의 임자도 대파는 맛도 그만이다.
천일염·신안salt
프랑스 게랑드 산 천일염에 비해 미네랄,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의 월등한 함량과 고품질의 임자도산 소금은 김치, 젓갈, 장류 등 발효식품에 가장 좋은 맛을 낸다.
새우젓
임자도 전장포는 전구 새우젓 생산량이 70%를 차지할 정도로 명성이 높다. 음력 5~6월에 신선도가 좋은 새우를 잡아 바로 소금으로 절인 후 짜고 비린내가 없을 때까지 섭씨 5℃가 되는 마을 북쪽에 위치한 솔개산 4곳의 토굴에서 새우젓을 숙성시켜 그맛이 더욱 깊어진다.
민어
여름철 임금님이 즐겨먹었다는 민어는 우리몸의 뼈와 오장육부를 튼튼히 해주고, 칼륨·인 등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와 같이 먹으면 우리몸을 더욱 건강하게 해준다.
임자면 게르마늄지역에서 생산된 김은 암 예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잇는 비타민 A와 뼈에 좋은 칼슘 및 다이어트에 좋은 EPA(불포화 지방산)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막과 질에서 우수한 자연식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있다.

회사명: 신안군청소년수련원  대표자 : 최호성  주소 : 전남 신안군 임자면 대광 해수욕장길 215사업자등록 번호: 602-82-66712
Tel : 061-246-9966  Fax : 061-246-9977  E-mail : 9082580@naver.com
Copyright ©2016 SINAN YOUTH TRAINING CENTER All rights reserved.